Naoki from Kobe University

2012. 2. 16. 17:31 from NNPL


제3회 THz Bio 학회에서 만난
Kobe University의 Yamamoto박사
대학원 실험실을 방문하였다. 




한국 방문은 처음이었는데
용케도 실험실을 혼자서 찾아왔다.
대단해..
그의 열정에 박수..
ㅋㅋㅋ





백만엔 짜리 웃음




신 박사님.. 신나셨다..
ㅋㅋㅋㅋ
그리고 사진 찍는 나...
 




우리의 시니컬한 신 박사님은
표정도 시니컬..
ㅋㅋㅋㅋ




이 세상의 연구분야는 정말로 다양하다.
solar cell / proteomics / THz generation
그리고.. 난
optogenetics




그의 자발적인 대학원 방문으로 
한층 좋아진 실험실 분위기..

세미나 이후..
삼계탕 집으로 고고싱... 


Posted by Yongbin :